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우유와 세계특허 유산균 듀오락의 환상 만남”…서울우유,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 출시

공유
0


“서울우유와 세계특허 유산균 듀오락의 환상 만남”…서울우유,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 출시

국산 원유 72%에 홍삼·더덕 기반 건강하고 진한 맛의 농후 발효유

center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최근 유산균에 프리바이오틱까지 갖춘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서울우유
우유와 유산균이 만나 더 건강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최근 유산균에 프리바이오틱까지 갖춘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 72%와 세계특허 듀얼 코팅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결합으로 탄생한 진한 맛의 농후 발효유다.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해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프리바이오틱’은 유익균의 먹이로 설사와 변비 완화는 물론 ‘비만 세균'이라고 불리는 퍼미큐티스 억제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유익균의 장내증식을 강조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로 몸에 좋은 더덕과 홍삼 분말까지 첨가하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경우 심플하며 세련미 넘치는 신용기를 개발해 함축적인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50㎖)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강방원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 팀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프리바이오틱의 효능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술력을 갖춘 듀오락과 협업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듀오安(안)’은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거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듀오安(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50㎖ 기준 1300원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