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64회 손우혁, 고다연 통해 신다은 자서전 추진 반전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64회 손우혁, 고다연 통해 신다은 자서전 추진 반전

박진우, 김혜선 본격 접촉 "저 이제 대표님하고 친해지고 싶습니다"

center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4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이경인(고다연 분)을 통해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 자서전 출간을 진행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4회 예고 영상 캡처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4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이경인(고다연 분)을 통해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 자서전 출간을 진행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6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안만수는 이경인을 통해 제니에게 친엄마 지화자(윤복인 분)를 찾아주기 위해 경인과 제니 자서전 출간용 인터뷰 원고를 주고받는다.

이동주(김정현 분)는 안만수와 메일을 주고받는다고 밝힌 여동생 이경인에게 "안만수에게 스카우트된 거야?"라고 물어본다.

이에 경인은 "안만수가 제니 책 출간 기획사를 인수했다"고 전한다.

이경인의 제니 인터뷰 원고를 메일로 받은 안만수는 '제니씨의 어린 시절은 알려진 것과 많이 다릅니다. 다시 취재 부탁합니다'라며 그동안 언론에 나온 것과 다른 제니의 실제 어린 시절을 써달라고 지시한다.

더 나아가 안만수는 경인에게 제니의 주치의로 알려진 닥터 윤에 관한 정보를 흘려준다.
그동안 닥터 윤은 소매치기 출신 왕수진(김혜선 분)이 납치해서 딸로 키운 제니를 왕수진 입맛대로 진료하고 정신과 약을 처방했다.

한편, 오애리(양정아 분)는 부친 오다진(고인범 분)에게 제니-안만수 파혼 소식을 전한다. 애리는 "제니 파혼했다는 소식 듣자마자 둘이 만난 모양이에요"라며 오은석(박진우 분)이 제니를 이미 만났다고 오다진에게 알린다.

깜짝 놀란 오다진은 "제니가 정말 파혼을 했어?"라고 애리에게 확인한다.

이에 오은석은 "제니씨도 저에 대한 마음 달라진 것 하나도 없었어요"라고 조부 오다진에게 말한다.

그러자 오다진은 "그 엄마도 달라진 게 하나도 없을 텐데"라며 이유없이 은석에게 패악질을 해온 왕수진을 염려한다.

수진과의 관계를 풀어보려 노력하는 은석은 제니의 집에 방문해 수진과 둘이 마주 앉게 된다.

왕수진은 맞주 앉은 은석에게 "거기가 어디라고 앉아'라고 쏘아붙인다.

이에 은석은 "저 이제 대표님하고 친해지고 싶습니다"라며 수진에게 절대 물러나지 않겠다는 뜻을 내비친다.

안만수가 스위스에서 제니가 친엄마 지화자를 만나도록 도와주고 있는 가운데 오은석과 제니 로맨스 향방이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