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뉴스] 먹을 거 좋아하는 '먹방러'들 여기 모여라!…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추천 메뉴 총 모음

공유
4

[카드뉴스] 먹을 거 좋아하는 '먹방러'들 여기 모여라!…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추천 메뉴 총 모음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시원한 바람이 반가워지는 본격 여름 7월, 한강에 야외 나들이 하기 최고의 날씨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커플들이 기대하고 찾는 데이트 코스이자, 먹는 것을 좋아하는 일명야식러’, ‘먹방러들이즐겨 찾는 핫한 행사가 한강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데, 바로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한꺼번에 즐길 수있는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다.

이번 밤도깨비 야시장은 4 5일개장해 10 27일까지 넉넉히 즐길 수 있으며 여의도, 반포,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청계광장 총 6곳에서 진행된다.

넘쳐나는 푸드트럭 중 무작정 가서 정해야지라고 생각한다면 수많은 인파와 줄에 밀려서 아무것도 제대로 못 먹고 올 수도 있다. 인파에 헤매지 말고 여기를 주목하라. 야시장에서이것들 중 하나만 먹어도 실패하지 않는 추천 음식들을 모두 모아보았다. 참고해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실패없는 행복한 시간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

[츄로맨스]


스페인 바르셀로나 지역의 츄러스를 티브로 삼은 푸드트럭.시그니처메뉴는 반죽에 찹쌀을 배합한 찹쌀 롱 츄러스라고 한다.

[할배 츄러스]


도깨비 야시장 ‘1호 매진’ 푸드트럭이라는 명성 답게 33년 경력 셰프인

할아버지께서 직접 만드시는 색다른 맛의 츄러스이다.

[기브앤테이크]


불초밥 전문 푸드트럭으로, 갓 지은 밥으로 만든 초밥 위에 손질한소고기와 새우 토핑을 올리고

직화로 익혀낸 소고기불초밥과 새우불초밥이 시그니처 메뉴라고 한다.

[기브앤테이크]


불초밥 전문 푸드트럭으로, 갓 지은 밥으로 만든 초밥 위에 손질한소고기와 새우 토핑을 올리고

직화로 익혀낸 소고기불초밥과 새우불초밥이 시그니처 메뉴라고 한다

[rim]


소고기 요리 전문 푸드트럭으로 두툼한 소고기를 강한 불에 빠르게 조리한다. 시그니처 메뉴로

육즙과 풍미가 살아 잇는 ‘소고기 타다끼’와 ‘불초밥’ 2종을 판매한다.

[아맛나핫도그]


우리나라의 대중적인 간식인 핫도그와 떡꼬치를 판매한다.

직접만든 반죽으로 주문 즉시 조리하기에 바삭하고 맛있는 핫도그와 떡꼬치를 맛볼 수 있다.

[비자르]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공룡고기’(?)를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푸드트럭이다.

프랑스어로 비자르는 ‘신기한’이란의미를 담고 있다.

이름처럼 비자르를 찾는 이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하는 것이 모토라는데.

진짜 공룡은 아니지만, 사람 팔뚝보다도 큰 칠면조 다리를 팔면서역대급 비주얼은 물론,

쫀득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엄청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어마어마한 유명세만큼 줄도 어마어마하게 기니, 웨이팅은 예상해야 할 것이다.

[새우시장]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새우는 정답이다. ‘쉬림프킹’과 더불어 새우 맛집으로 불리는 푸드트럭.

신선한 새우와 수제 칠리소스를 듬뿍 뿌린 칠리새우가 대표 메뉴다.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달콤새콤한 냄새로 매년 야시장 방문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스물여덟감자]


100% 네덜란드산 감자를 사용하고 조리법도 현지의 방식대로고온에서 두 차례 튀겨낸다.

바삭한 감자 위에 올릴 여러가지 소스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틀쿠반]


쿠바 음식을 전문으로 파는 푸드트럭이다. 영화 ‘아메리칸 셰프’가 생각나는 듯한쿠바 샌드위치는 짭조름한 치즈가 녹아들어남녀노소 좋아할 만하지만 특히

여성들이 좋아한다고 한다. 치즈를 좋아하는 ‘치즈 덕후’들은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오마이팟]


즉석에서 조리하는 팟타이를 파는 푸드트럭이다.

고소한 땅콩, 토실토실한 새우, 신선한 숙주의 식감이 살아있어 태국 현지에서 먹는

팟타이의 맛과 정말 비슷하다고 한다.

이밖에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타이 스프링롤과 함께 먹으면 더욱 금상첨화다.

[스왓트럭]


미국의 경찰특공대 차량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푸드트럭 외관을 디자인했다.

복장도 경찰 특공대 조끼를 입어 신선한 재미가 있는 푸드트럭이다.

시그니처 메뉴는 오리고기가 주재료인 치즈덕후라고 한다.

[알로하,안녕]


일본에서 전수받은 반죽을 베이스로 직접만든 깊은 맛의 크림과

상큼한 열대 과일을 더해 더 해 색다른 맛의 크레페를 맛 볼 수 있다.눈과입이 즐거운 크레페를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

[문어빵제작소]


저렴하면서도 통통하고 다양한 종류의 타코야끼를 팔고 있는 타꼬야끼 맛집 푸드트럭이다.바삭한 마늘 칩 식감이 좋은 갈릭맛과 짭짤한 명란 마요가 시그니처이자 추천메뉴라고 한다.바로 먹으면 너무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길 바란다.


윤수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onsm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