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K저축은행-사랑의 손잡고 지역 사회 위한 사회공헌활동

공유
0

OK저축은행-사랑의 손잡고 지역 사회 위한 사회공헌활동

OK저축은행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가 사회공헌 업무협약 후 기념사진을 위해 포즈를취하고 있다.사진=OK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OK저축은행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가 사회공헌 업무협약 후 기념사진을 위해 포즈를취하고 있다.사진=OK저축은행
중금리 상품 출시 등 공격적인 영업을 하고 있는 대형 저축은행인 OK저축은행의 사회공헌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전국 농아인 야구대회 후원에 이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OK저축은행이 19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열렸으며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OK저축은행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OK저축은행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시작부터 끝까지 지역사회와 더 깊은 유대를 형성하고,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확대해나가고자 사랑의 열매와 손잡게 됐다”면서 “앞으로 지역상생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선순환’을 확대해나가기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은 “저축은행업계에서는 처음으로 OK저축은행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게 돼 뜻 깊다"면서 "앞으로 OK저축은행이 계속해서 업계에 모범이 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해나가겠다”고 화답했다.

OK저축은행은 지역 사회 봉사를 비롯해 비인기 스포츠 후원 등 다방면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저축은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OK저축은행 등을 거느리고 있는 아프로서비스그룹은 전 계열사가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매년 중고교생, 대학(원)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기도 한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