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배종 프로,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한-일 선수 초청 만찬

공유
0

박배종 프로,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한-일 선수 초청 만찬

지난 15일 오후 경기 용인시 88컨트리클럽 인근 식당에서 박배종 프로가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한 한, 일 선수들을 초청 만찬을 하고 있다.사진=하나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5일 오후 경기 용인시 88컨트리클럽 인근 식당에서 박배종 프로가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한 한, 일 선수들을 초청 만찬을 하고 있다.사진=하나은행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선수로써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도 활약 중인 박배종 프로가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3라운드가 종료된 15일 저녁 대회장인 경기도 용인시 88 컨트리클럽 인근 식당에서한-일 선수들을 위한 만찬모임을 주선했다.

이날 만찬모임에는 선수들 외에도 일본 선수들과 함께 온 캐디, 트레이너 등 대회 관계자 2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현재 JGTO 선수회 이사로 재직 중인 장익제(46)도 참석해 일본 선수들과 즐겁게 식사하며 담소를 나눴다.

모임을 주선한 박배종은 “현재 일본은 U.S. 오픈 기간으로 대회에 출전하지 않는 선수들도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국에서 개최된 경기에 많은 선수들이 참가해줘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가 한국 남자골프의 높아진 위상을 일본에 알리고 양국 선수들의 교류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