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6회 조안, 투신자살 포기…살인 누명 김형민, 구치소 이송…재희, 이소연 독대

공유
0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6회 조안, 투신자살 포기…살인 누명 김형민, 구치소 이송…재희, 이소연 독대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6회에서는 여지나(조안)가 투신 자살을 포기한 가운데 살인 누명을 쓴 백시준(김형민)이 구치소로 이송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6회에서는 여지나(조안)가 투신 자살을 포기한 가운데 살인 누명을 쓴 백시준(김형민)이 구치소로 이송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6회에서는 여지나(조안 분)가 투신자살을 포기한 가운데 살인 누명을 쓴 백시준(김형민 분)이 구치소로 이송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방덕희(금보라 분)는 친딸 여지나(조안 분)가 자취를 감추자 심청이(이소연 분)에게 화풀이를 한다.
덕희는 심청이의 대학 입시용 그림을 마구 찢어서 불태우고 이를 발견한 심청은 경악한다. 그림을 빼앗은 심청은 덕희에게 "엄마. 미쳤어? 이게 어떤 그림인데"라며 절규한다. 하지만 덕희는 청이에게 꺼지라고 고함을 지른다.

여지나에게 대학 입학금으로 모아 둔 돈을 몽땅 털리고 방덕희가 그림까지 훼손하자 속이 상한 심청이는 방파제로 달려가 오열한다.

여지나를 돕다 살인 누명까지 쓰고 유치장에 수삼된 백시준(김형민 분)은 살해 진범 여지나를 불러 달라고 고함을 지른다.

한편, 살인을 저지른 후 신변 비관으로 투신자살을 결심했던 여지나는 삶의 애착을 느끼기 시작한다. 지나는 "이대로 죽으면 안 돼. 어떻게든 다시 살 거야. 제대로 한 번 살아보고 죽을 거야"라며 허겁지겁 도주하기 시작한다.

시준은 마침내 살인 혐의로 구치소로 이송된다. 정무심(윤복인 분)은 아들 시준이 살인 용의자로 구치소로 향하는 것을 보고 "이건 뭐가 잘 못 된 거야"라며 절규한다.

한편, 마풍도(재희 분)는 심청이에게 너가 다르게 보인다고 고백한다. 온통 흑백 속에 심청이만 유독 컬러풀하게 보이는 풍도는 "내 눈에 니가 좀 다르게 보여. 그걸 알고 싶어서 널 만나자고 한 거야"라고 밝힌다.
심청이와 풍도가 과거 어린 시절 서로 만났던 사이임을 기억하게 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