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6일 임오(壬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려면 진실된 마음으로 다가가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6일 임오(壬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려면 진실된 마음으로 다가가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6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따뜻한 봄이오면 새싹이 돋아나듯이 시련과 고난을 견디고 이겨내야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웃으려면고통은 참아야 하는 것입니다.

72년생 : 감정조절을 잘 해야 하는 날입니다. 견물생심이라 재물 앞에서도 흔들리지 말아야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 새로운시장이나 판로를 개척해야 할 때입니다. 돌파구를 찾지 못하면 회사가 위태로울 수 있으니 모두 함께 노력해야할 시점입니다.

48년생 : 피할 수 없으면 긍정적인 생각으로 즐겨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어차피 해결하지 않으면 그 다음을 약속할 수 없으니 힘들어도 즐기도록 노력해보세요.

36년생 : 상대방을 마음을 움직이려면 진실된 마음이있어야 합니다. 다만 진실된 마음을 상대방이 알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조급해 하지 않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성공하고 싶겠지만, 먼저 핀 꽃은 먼저 지게 되어져 있습니다. 너무 일찍 성공한 사람을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상대방을 밟고 올라서 공을 세우려고도 할 필요가 없음을 알았으면 합니다.

73년생 : 멀리서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귀인은 바로 옆에 있습니다. 가까운곳에서 도움을 청하고 해결책을 찾도록 하세요.

61년생 : 행복은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행복을 멀리서 찾으려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이서 있는 그곳에서부터 행복은 시작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 주변이 행복하면 당신도 행복해 질 것입니다.

49년생 : 상대방에게 악의를 가지면 두 손을 꽉 쥐게됩니다. 주먹을 꽉 쥐고 있으면 악수를 할 수 없으니 악의를 없애고 손을 펴서 악수를 해 보세요. 마음이 전달 될 것입니다.

37년생 : 꿈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꿈을 그리며 하나씩 실천해 나가면 마침내 그 꿈에 도달해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어제를 후회하지 않도록 오늘을 살고 내일은 스스로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74년생 : 활기차고 활동적인 날이 될 것입니다. 모임에 초대 받았다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도록 하세요. 인기를 한몸에 받을 것입니다.

62년생 : 하는 일에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민이 많겠지만 정면돌파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팀워크가 있다면 정면돌파를통해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나가도록 하세요.

50년생 : 공들였던 일에 드디어 성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자신감 있는 표정에서 자신감이 생기니 환한 표정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기대 이상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이며 좋은소식도 함께 들릴 것입니다.

38년생 : 내일은내일의 태양이 뜰 것입니다. 오늘은 힘들다 하더라도 내일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행복하고 싶다면 행복이란 습관을지니도록 하세요. 자신이 불행하다 생각하지 말고 오늘부터 행복하기 위한 작은 노력 하나를 실천해 보세요.

75년생 : 산다는 것은 치열한 전투와도 같습니다. 계획 없이 움직이면 결국 손해만 볼 뿐입니다. 전투에서 이기기 위한철저한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문제는 바늘구멍에서부터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일이라 하여 대충했다간 큰 코 다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소잃고 외양간 고칠 생각하지 말고 처음부터 꼼꼼하게 처리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성인병에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이는 운동부족으로 기인한 것이며 심해지기 전에 적당한 운동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39년생 : 답답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전환으로 가까운 곳을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길에 동행하는사람이 있다면 더욱 더 행복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내가 뿌린 씨앗이 무엇이냐에 따라어떤 열매가 맺힐지 결정됩니다. 짜증내고 미워하는 씨앗을 뿌렸다면 지옥을 맛볼 것이고 감사하고 사랑하는씨앗을 뿌렸다면 천국을 맛볼 것입니다.

76년생 : 지금이 기회입니다. 그 동안 꼼꼼하게 계획했던 일을 실행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더 이상머뭇거리거나 망설이면 때를 놓치게 되니 빠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64년생 : 남에게 의지하면서 실망하면 안됩니다. 날아가는 새는 자신의 날개 짓으로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당신도남에게 의지하기보다는 스스로의 날개 짓으로 날아야 할 때입니다.

52년생 : 오전에는 일이 술술 잘 풀리는 듯 보이나오후로 갈수록 일이 꼬이기만 할 것입니다. 급하거나 중요한 처리는 오전에 해결하도록 하세요.

40년생 : 불행의 원인은 바로 자신에게 있으며 뜻밖의기쁜 소식 또한 당신의 선행에 대한 결과이니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여도 좋을 듯 합니다. 앞으로도 사람들을위한 덕행을 행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처음 하는 일이면 누구에게나 두렵고긴장될 수 있습니다. 일을 해보면 쉬운 법인데 말입니다. 그럼에도시작하기를 두려워하고 어렵다고만 한다면 실제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음에도 놓치는 우를 범하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좋은 친구나 선배를 만나 조언을 구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사람은 친구나 선배가 아닌 바로 당신임을 알아야 할것이며 그에 따른 책임도 함께 져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실패를 통해 깨달음을 얻었다면 현재의 상황을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회는 쉽게 오지 않으니 실패를 경험했다 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상황을 호전 시킬수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가정이 화목하면 바깥활동도 편해 질 것입니다. 배우자와의 갈등을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전화를 걸어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각자의 방법으로 살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나비는 날개 짓을 하고 물고기는 헤엄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는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생각을 실행으로 옮겨야 합니다.


말띠 90년생 : 일로 인해 바쁜 일상을 보내더라도애정관계에는 소홀해서는 안됩니다. 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자주 얼굴 보고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사이가 멀어지고 말 것입니다.

78년생 : 당신 의견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의견도중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의견도 무시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66년생 : 친할수록 금전관계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돈 때문에 많은 것을 잃게 될 수도 있으니 처음에는 상처를 입겠지만 나중을 생각해서라도 돈 거래는 거절하는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복이 들어오려면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여야합니다. 닫힌 마음이라면 복은 들어오려고 하다가도 문 앞에서 다시 돌아가고 말 것입니다. 긍정적이고 열린 마음을 자세를 갖도록 하세요.

42년생 : 지출에 대비해야 되는 날이지만 좋은 의미의투자와 같은 지출이니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다만 오늘 지출이 이익으로 돌아올 때까지 시간이조금 걸리니 그 동안을 위한 대비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양띠 91년생 : 빨리 가려고 요령부리다가 오히려 난관에부딪힐 수 있는 날입니다. 지름길로 가다가 낭떠러지 앞에 다다를 수도 있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79년생 : 자만은 경쟁자를 추월하게 만들 수 있으며겨울이 없다면 봄이 그리 즐겁지 않을 것입니다. 겨울을 이겨내는 인내가 필요하며 고난을 맛보지 않으면성공이 반갑지 않을 것입니다.

67년생 : 돈과 관련된 것은 투명해야 합니다. 투명하게 풀어내지 못한 돈이 있다면 그 돈 때문에 발목 잡힐 것입니다.

55년생 : 바깥활동을 할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좋은 날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아 직접 운전을 하게 되면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이 연출될 수 있으니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3년생 : 한 번 시작했으면 스스로를 믿어야 할 것입니다. 사람은 믿는 대로 됩니다. 할 수 있다면 믿는다면 무엇이든 가능한날이니 소신을 가지고 자신을 믿어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너무 신중해서 일을 그르칠 수있으니 젊은 패기로 결정했다면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한 번 부딪혀 보는 것도 좋습니다. 넘어져도 오뚝이처럼일어날 수 있는 용기를 가지도록 하세요.

80년생 :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감기를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소금물로 목을 헹구고 따뜻한 물을 자주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깥활동을 할 때는 따뜻한 옷을 꼭 챙겨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신중한 처세로사람을 대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결정이 작은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면 작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큰목표를 달성하려면 큰 노력이 필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만약 실수하면 보낸 세월이 없었다면 시작을 못할 것입니다. 실수나실패의 세월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보낸 세월보다 훨씬 값진 것을 얻을 수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44년생 : 결국은 사람이었음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는 날이 될 것입니다. 인간관계는멀리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당신 주변에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들어오는 수입이 적다면 적게 지출하면될 일입니다. 이를 무시하고 큰 지출을 계획한다면 당장은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조금만 지나면큰 문제에 봉착할 것입니다. 지출에도 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81년생 : 스스로를 믿고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는데성과가 드러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인내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희망은 당신을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69년생 : 팀원들과 함께 배를 만들고 싶다면 일을배분해 주고 목재를 가져오게 하는 것 보다 바다에 대한 동경을 심어주고 키워주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전을 함께 공유하세요.

57년생 : 저녁에는 웬만하면 바깥활동을 자제하는 것이좋습니다. 특히 술자리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단기간에 성과가 나는 일도 있지만 대부분은그렇지 못합니다. 멀리 내다보는 현명함이 필요하며 그 일에 미쳐야 목표에 도달 할 수 있음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새로운 경험이 자산이 되는 날입니다. 뭔가를 계획했다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고 여행이나 문화활동, 취미활동등을 경험해 보세요. 오늘의 경험이 훗날 당신의 업무 밑천이 될 것입니다.

82년생 : 듣고 싶다면 귀를 기울려야 들을 수 있습니다. 귀를 기울였음에도 들리지 않는다면 마음의 문을 열고 귀를 기울여야 들릴 것입니다. 말하는 것보다 듣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70년생 :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고 아첨할 필요는 없으며스스로가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자신을 알고 신뢰하며 노력한다면 마침내 큰 일을 이루게될 것입니다.

58년생 : 자신 있다고 했던 일인데 곤욕을 치를 수도있습니다. 오늘은 다소 서글퍼 지겠지만 새로운 내일이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희망을 갖도록 하세요.

46년생 : 가만히 두어 저절로 이루어지는 일은 없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무산되거나 성과가 미흡하지 않도록 철저한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대충하지 말고 꼼꼼하게 살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재능과 실력을 향상 시켜야 할 때입니다. 재능과 실력이 있다면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자신감을 내 비춰야 할 때이니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재능과 실력이 없는데 자신감을 내 비추면 오히려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오늘은 나서기보다는 자중하며 지내야 하는날입니다. 괜히 나서다가 일을 망칠 수 있음입니다. 특히감정적으로 해결하려다 보면 일이 꼬여 당신만 바보 되는 격이 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좋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갖게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재물을 안겨 줄 사람도 있으니 잘 찾아보기 바랍니다.

59년생 : 참고 또 참아야 화평해 질 것이며 큰 뜻을이루게 될 수 있습니다.

47년생 :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를 못해 몸이 쇠약하면 하고 싶은 것도 하지 못할 수 있으니 관리에 소홀하지 말고 꼭 건강체크 하기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