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스카이, 연말연시 이벤트 '풍성'

공유
0

서울스카이, 연말연시 이벤트 '풍성'

서울스카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스카이=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서울스카이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연인 혹은 썸을 사랑으로 바꾸고 싶다면 ‘서울스카이 프로포즈 이벤트’를 추천한다. 지난 3월부터 진행한 프로포즈 이벤트는 매일 사랑 넘치는 커플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는 ‘핵인싸’ 프로그램이다.

12월은 크리스마스가 있어 서울스카이가 더욱 특별해진다. 121층에는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미디어 트리가 시선을 사로잡고, 전망대 곳곳에서 겨울 시즌으로 꾸며진 미디어 영상을 볼 수 있다.

오는 23일과 24일 밤 9시에는 유명 영화 장면과 함께 남성 4인조 그룹 ‘콰르텟 앤’이 직접 색소폰으로 영화 OST를 연주하는 ‘영화 음악회’가 로맨틱하게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특별히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을 더 오래도록 즐길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한 시간 연장한다.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 밤에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다운 영상이 전망대를 수놓는다. 카운트다운 영상이 끝나면 1세대 팝페라그룹 ‘라스페란자’의 스페셜 공연이 이어진다. 색다른 해돋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 1일 딱 하루만 운영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새벽 6시30분부터 동쪽에서 떠오르는 신년의 첫해를 따뜻하게 감상할 수 있다. ‘123 패키지(12만원)’와 ‘일출 패키지(8만원)’ 두 가지 모두 떡국과 전망대 한정판 달력을 제공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