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 ENM 오쇼핑,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제안…최대 80% 할인

공유
0

CJ ENM 오쇼핑,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제안…최대 80% 할인

CJ ENM 오쇼핑 부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 ENM 오쇼핑 부문=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을 제안하고 풍성한 쇼핑혜택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CJmall은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분위기를 내줄 인테리어 용품, ‘임페리얼 포슬린 4인조 티세트’, ‘큐티폴 커트러리 세트’ 등 유명 테이블웨어를 각각 최대 70%,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모바일 선물하기’ 신규 서비스를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 상품을 결제해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기능으로, 상품 수령자가 배송지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CJmall 크리스마스 기획전 페이지 내 유아동, 이미용, 보석·장신구 등 상품에 우선적으로 적용되며, 17일~23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1만원 적립금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TV홈쇼핑에선 홈파티 및 나를 위한 선물을 고민중인 이들을 위한 상품을 방송한다. 오는 12일 오후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 판매하는 ‘코스타노바 티세트’, ‘니콜로지 디퓨저’가 편성됐다.

TV 방송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신청을 한 고객 2018명을 추첨해 ‘장듀보 커트러리 4인조 세트’를 증정하는 '2018 AWARDS'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