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광주본부, ‘희망 2019 농업발전 간담회’ 개최

공유
0

농협광주본부, ‘희망 2019 농업발전 간담회’ 개최

지역농협장과 범 농협 CEO 농업발전 방향 모색 자리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지난 5일 지역농협 조합장 및 범농협 CE와 함께 무역회관 컨벤션홀에서 ‘희망 2019 농업발전 간담회’를 개최했다. /농협 광주지역본부=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지난 5일 지역농협 조합장 및 범농협 CE와 함께 무역회관 컨벤션홀에서 ‘희망 2019 농업발전 간담회’를 개최했다. /농협 광주지역본부=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지난 5일 지역농협 조합장 및 범농협 CE와 함께 무역회관 컨벤션홀에서 ‘희망 2019 농업발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광주지역 14개 조합장과 NH농협은행, 농협생명, 농협손해, 광주검사국 CEO 및 직원 등 50여명이 함께 한 가운데 2018년 한해 함께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며 농협사업의 전반적인 평가와 개선 방향을 논의했다.
또한 2019년 농업과 농협의 현안에 대한 심층있는 의견 개진으로 광주농협이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다.

김일수 본부장은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농협의 적극적인 대응이 더욱 중요한 시기다”며 “2019년 광주농협은 전 임직원은 농촌과 농업인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