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5일 수요일(음력 7월 5일·을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5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5일 수요일(음력 7월 5일·을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부부 싸움에 승패가 있겠는가. 참는 것이 이기는 길이다. 가정의 화목이 사업운의 안정이다.

60년생 고집만 세우면 실속이 없다. 오후에는 재물운, 명예운은 물론 귀인운도 나타나겠다.

72년생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무슨 일이든 책임질 일은 하지 말라.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84년생 결단력이 필요하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면 자신의 행운을 놓치지 않는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좋은 반응이 보인다. 뜻을 이루게 되지만 조급함은 금물이다. 매사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61년생 꾸민 일이 성사되는 날. 속단은 금물이니 한수 늦게 두도록 하라. 행운이 기다린다.

73년생 결정을 내리는 데 판단은 자신의 몫이다. 남의 의사와 같을 때 같이 행동하면 득이 된다.
85년생 주위를 살펴보아도 기댈 곳이 없다. 사면초가라서 갈곳이 없으나 서북방으로 가면 귀인을 만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생각을 너무 깊이 하다가는 기회를 놓칠까 우려된다. 미결된 문제는 빨리 매듭을 짓도록.

62년생 실리만을 추구하다가 도리어 제것을 못 찾아 먹는 경우가 있다. 과감 하라. 인생은 독불장군이 아니다.

74년생 매사 미루지 말고 즉시 추진하라. 불평하지 말고 실천하는 자세에서 뜻은 성취된다.

86년생 순리대로 따르면 큰 것을 얻으나 조급하면 주위로부터 배신과 모함이 뒤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경솔한 행동은 후회만을 부른다. 행동을 하기 이전에 먼저 자신을 돌아보도록 하라.

63년생 무리를 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 결과를 기다려라. 이익에 집착하여 투기를 하다보면 손해도 따르니 주의.

75년생 남의 허물을 탓하면 결국 자기 얼굴에 먹칠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 참는 자만이 최후의 승자가 된다.

87년생 경쟁자와 다투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릴 것. 주위는 당신의 편을 들어준다. 여유를 가져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이익도 없고 소망도 없으니 과격하면 손해만 보게 된다. 오후를 기대하라. 좋은 소식이 전해 온다.

64년생 우선 마음의 안정을 찾고 일을 도모하라. 용기와 재능을 헛된 일에 낭비하지 말고 득을 찾아 행동하라.

76년생 적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루니 어찌 기쁘지 않겠는가. 상사의 뜻을 헤아려 행동하면 승진운이 따른다.

88년생 동북간이 길하며 금전운, 영업운이 외방에 있으니 윗사람과 잘 상의하여 원만히 처세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당신의 건강을 누가 보장해주지 않는다. 자신의 일이니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65년생 최종적인 결정을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내일로 미루는 처세술이 필요하다.

77년생 기회는 순간에서 행운과 재복이 돌아오니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하라.

89년생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낭비하지 말고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마음의 안정부터 꾀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생각이 많으면 실행에 옮기기 힘이 든다. 묵묵히 실천을 하면 소득과 명예운이 따른다.

66년생 결단성과 용기. 그리고 신중한 처세에서 승패가 달려있다.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하라.

78년생 편견 때문에 시기심만 강해지니 가족과 친지가 멀리하려 든다. 되도록 덕을 베풀고 이해하도록 하라.

90년생 마음은 있으니 가진 것이 없어서 답답하다.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하면 큰 것을 얻는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몸이 마음을 따르지 못하니 건강운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과로는 절대 금물이다.

67년생 사업운에는 분주하겠고 공직자는 승진운이 따른다. 분주히 왕래하면 좋은 일이 생길 듯.

79년생 모든 운세는 오름세가 있으니 마음을 놓고 일을 하라. 명석하고 영리한 판단이 돋보이는 시기.

91년생 자기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자제력이 필요하다. 소망하던 일은 풀려 나가며 재물도 얻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 결과를 기다려라.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겸허하도록.

68년생 이익도 없는 일에 말려 분주하게 된다. 사업운에 확장할 운세가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릴 것.

80년생 강행을 하면 불리하니 원만하게 매사를 대처하라. 오해와 구설수에 조심하라.

92년생 계획한 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하여 방종하지 마라. 차분하게 검토를 해보면 길도 있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무리한 투자는 삼갈 것. 동업자와 뜻이 맞지 않으면 피곤하기만 하다. 문서는 점검이 필요.

69년생 소득도 없이 몸만 피곤한 하루. 피곤한 심신을 영화나 보면서 달래보라. 상갓집 문상은 금물.

81년생 항상 실리를 먼저 생각하고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계획한 바 뜻을 이루게 된다.

93년생 집념을 가지고 대처하라. 경솔하면 오는 복도 차버리게 된다. 최상의 무기는 집념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동남간에 귀인이 나서며 주위로부터 협조를 받게 된다. 명예운, 금전운도 좋겠다.

70년생 귀인의 도움이 있으며 재물도 명예도 얻게 된다. 인내를 갖고 신의를 지켜야 한다.

82년생 인내력이 요구된다. 마음이야 태산도 넘을 것이지만 과욕은 금물. 조심하면 늦게 귀인이 돕는다.

94년생 적극성을 발휘하여 결정적인 기회를 잡도록 하라. 마음이 통하면 뜻 또한 통하게 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과감하게 마음을 터놓고 대화함이 중요하다. 기대한 만큼 사업운, 명예운이 크게 따른다.

71년생 자신의 마음이 밝아지면 행동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금전운 문제도 풀리고 가정에도 화목이.

83년생 갈피를 잡을 수 없어 신경이 쓰이고 곤란한 일이 생기나 상사와 협의하여 잘 처리하라.

95년생 다른 사람으로부터 구설수에 떠돌까 걱정이 된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 진천 괴산 보은 공주 청주 대전 세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