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토리버치, 스윔 슈트 출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토리버치’는 화려한 컬러의 레트로 무드 패턴이 들어간 스윔 슈트를 선보였다. ‘아이리스 원피스’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스윔 슈트에 강렬한 레드, 블루 컬러 아이리스 패턴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흔히 쓰이는 반복적이고 단순한 플라워 패턴에서 벗어나 흰 캔버스 위의 유채화를 보는 듯한 컬러감이 인상적이다.

◇ 이랜드 스파오, 패션 콜라보 열풍

스파오가 패션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지난 15일에 선보인 ‘스파오 X 세일러문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출시 2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 2만5000장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성공 신화를 이어나갔다고 21일 밝혔다.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멀티 포켓 베스트 출시

레드페이스는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웃도어 멀티 포켓 베스트’를 출시한다. ‘타슬란 데일리 메쉬 베스트’, ‘베이직 타슬란 메쉬 베스트’, ‘베이직 타슬란 브이 베스트’, ‘라운드 요꼬 메쉬 베스트’ 4종이다.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방풍성과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통기성이 좋은 펀칭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에 착용하기 적당하다.

◇ 코오롱스포츠, 다운 페스티벌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주요 다운 제품을 8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 ‘2018 다운 페스티벌(DOWN FESTIVAL)’을 진행한다. 2018 다운 페스티벌 첫 번째 주자는 매 겨울 인기몰이 중인 ‘튜브롱’ 다운 재킷이다.

◇ 푸마, 썬더 일렉트릭 전세계 동시 출시

푸마(PUMA)가 출시하자마자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썬더(Thunder)’의 두 번째 시리즈 ‘썬더 일렉트릭(THUNDER ELECTRIC)‘를 21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투박한 외양으로 어글리 슈즈 특유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뾰족한 앞 코 디자인으로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해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글리 패션’을 완성해 준다.

◇ 좋은사람들 보디가드, 컬러풀 아일랜드 언더웨어 컬렉션 선봬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컬러풀 아일랜드 언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보디가드 ‘컬러풀 아일랜드 컬렉션’은 여름 바캉스룩 완성을 위해 필요한 기능을 모아 선보인 제품이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소재와 심리스 디자인으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줄 ‘워터 브라 시리즈’와 ‘스키니 브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신세계인터 크리스찬 루부탱, 루비 인 프로그레스 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PVC소재의 루비 인 프로그레스(Loubi in Progress)컬렉션을 출시한다. ‘루비 인 프로그레스’는 크리스찬 루부탱 고유의 창조성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예술성이 깃든 제작방식과 독특한 소재 사용이 눈에 띈다. 루비 인 프로그레스 컬렉션은 남성·여성 슈즈와 가방,지갑 등으로 출시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