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부의 날' 신다은♥임성빈 '동상이몽2' 출격…감각적 신혼집 공개

공유
0

'부부의 날' 신다은♥임성빈 '동상이몽2' 출격…감각적 신혼집 공개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동상이몽2'에 첫 출연한다. 사진=SBS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동상이몽2'에 첫 출연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배우 신다은, 건축디자이너 임성빈 부부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예고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결혼 2년 차 신다은♥임성빈 부부의 '동상이몽'이 부부의 날인 21일(오늘) 첫 방송된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만난 신다은♥임성빈 부부의 첫 만남부터 임성빈의 손길로 탄생한 감각적인 신혼집 공개까지 부부의 일상생활 모습이 남김없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첫 스튜디오 녹화에서 '동상이몽' 카메라에 포착된 일상생활을 보던 신다은은 "미쳤나봐", "어머어머", "어떡해 나"를 연발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소이현은 "신다은과 데뷔 전부터 친분이 있었다"고 말하며, "제가 발랄함의 정도가 도레미 중에 '미'라면, 다은 씨는 '시'다"라고 제보했다. 이에 신다은은 "지금 저건 정돈된 편"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또한, 신다은은 "남편이 착한 것 같다"는 MC들의 질문에 "남편이 성질이 없다"고 말하며, "부부싸움도 안 한다. 일방적으로 혼낸다"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VCR을 지켜보던 김구라는 임성빈을 극찬하며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착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이내 스튜디오는 임성빈의 폭탄발언에 술렁였다. 이유인 즉슨, 임성빈이 "애매한 솔로 같다" "속옷 3일 (연속) 입은 적도 있다"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것.

한편, 새로운 '운명커플' 신다은♥임성빈 부부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동상이몽 채널 고정해야지", "기대 된다" 등의 반응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임성빈의 폭탄 발언 그 뒷이야기와 결혼 2년 차 신다은♥임성빈 부부의 '동상이몽' 공방은 부부의날 21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