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인형의 집' 61회 박하나, 이은형과 재회 기대감 업

공유
2

[핫 예고]'인형의 집' 61회 박하나, 이은형과 재회 기대감 업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 61회에서는 홍세연(진짜 은경혜, 박하나 분)이 이재준(이은형 분)과 재회한다. 사진=KBS2 TV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 61회에서는 홍세연(진짜 은경혜, 박하나 분)이 이재준(이은형 분)과 재회한다. 사진=KBS2 TV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하나가 이은형과 재회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 61회에서는 홍세연(진짜 은경혜, 박하나 분)이 이재준(이은형 분)과 재회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세연은 친할아버지 은회장(이호재 분)에게 수술조차 못해본 것을 알고 은경혜(왕빛나 분)에게 벼른다.

앞서 방송된 60회 말미에 은경혜는 세연에게 은회장에게 간이식 수술을 하라고 지시한 뒤 위너스 그룹에서는 은회장이 그날 새벽 사망했다고 선언했다.

"은경혜 가만 안 놔 둘 거야"라고 다짐한 세연은 이재준에게 제발 도와달라고 매달린다.

세연이 사라진 것을 안 은경혜는 "장례식에 나타나 쓸데없는 소리 하지 않게 제발 찾아야 돼"라며 불안해한다.

은경혜에게 친구하자고 했던 김효정(유서진 분)은 이재준 찾는 것을 도와주겠다고 제안한다. 효정은 "내가 이재준 찾는 거 큰 그림 그려줄까?"라고 밝혀 소름을 선사한다.

세연은 이재준에게 은회장이 죽은 이유를 밝힌다. 세연은 "은경혜 때문에 돌아가셨어요. 날 낳아준 친엄마도 은경혜 때문이 사라졌어요"라고 이야기한다.
한편, 은경혜는 은회장이 죽은 게 홍세연 때문이라고 책임전가를 해 소름을 선사한다.

경혜는 "할아버지는 홍세연 때문에 돌아가신 거야. 지켜보세요. 제가 홍세연 벌주는 거" 라고 각오를 다져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가족이 먼저"라며 은회장을 빨리 수술하자고 했던 홍세연에게 유산 상속 포기각서까지 전부 챙긴 은경혜의 폭주는 어디까지 이어지는 것인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은회장은 정말로 죽은 것일까. 아니면 은경혜가 홍세연의 생모 박수란(박현숙 분)을 빼돌린 것처럼 다른 병원으로 몰래 옮긴 것일까.

매회 충격 엔딩으로 화제를 모으는 '인형의 집'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딘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