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 '청국장', '소문난 맛집' 단양 '쏘가리매운탕', '골목 빵집' 위치 어디?

공유
19

'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 '청국장', '소문난 맛집' 단양 '쏘가리매운탕', '골목 빵집' 위치 어디?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로 '청국장'을, 소문난 맛집으로는 단양 '쏘가리매운탕'을, 60가지 빵을 제공하는 '골목빵집'을 소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로 '청국장'을, 소문난 맛집으로는 단양 '쏘가리매운탕'을, 60가지 빵을 제공하는 '골목빵집'을 소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골목 빵집'으로 소중한 사람과 나누고픈 60가지 빵 편이 그려진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 빵집'과 '맛의 승부사',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25년 고집의 구수함! 정성 가득 청국장' 편으로 춘천 <양반청국장막국수>를 방문한다.

또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속 풀리는 시원함, 단양 쏘가리매운탕' 편으로 단양 <어부명가>를 찾아간다.

생방송 투데이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소중한 사람과 나누고픈 60가지 빵' 편으로 분당 <브레젠트>를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양반청국장막국수
직접 농사지은 콩으로 만든 청국장과 두부가 유명하다.
-위치: 강원 춘천시 신북읍 배후령길 71 (천전리 261-1)
■ 어부명가
도리뱅뱅과 얼큰한 쏘가리 매운탕이 유명하다. 가격 시세변동.
-위치: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87 (지번: 도전리 634)

■ 브레젠트
분당 정자동 베이커리 카페다. 자색고구마타르트, 몽블랑타르트, 카라멜초코타르트 등 다양한 이색 타르트가 유명하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7 1층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