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제일제당 SPC 풀무원

공유
1

[신제품] CJ제일제당 SPC 풀무원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CJ제일제당, 해찬들 편의형 요리장 3종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해찬들 편의형 장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맛과 편의성이 강조된 ‘편의형 요리장’으로 정체된 장류 시장의 돌파구 마련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최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해 추가 양념 없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장류 베이스의 편의형 장으로 볶음 요리장, 무침 요리장, 조림 요리장 등 3종이다. 여기에 일반 장류와 달리 튜브 형태의 소용량 제품으로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

◇SPC그룹 파스쿠찌,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을 출시한다. 새로 출시한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은 눈처럼 쌓아 올린 고운 플레이버 얼음에 크림과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부터 30일까지 3만명에게 빙수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풀무원, 김의 맛과 영양 더한 간식 ‘블랙김영양바’


풀무원이 식이섬유가 풍부한 김으로 영양을 채운 프리미엄 영양바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김, 통곡물, 견과류, 건과일 등을 넣어 가벼운 한끼 대용식으로 먹기 좋은 블랙김영양바(4개입·4980원)를 출시했다. ‘블랙김영양바’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김과 통곡물, 해바라기 씨, 땅콩, 건크랜베리 등을 함께 버무려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