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월드 레드페이스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월드 레드페이스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빈폴아웃도어, '쿨한' 티셔츠와 시원하게

사진=삼성물산패션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 제공

빈폴아웃도어의 야심작 쿨한 티셔츠가 올 시즌 젊음 감성을 입고 귀환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는 업계 최초로 한지를 소재로 한 티셔츠를 제작, 매년 소재와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며 시장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빈폴아웃도어는 이번 시즌 새로운 조직감으로 신선도를 높이는 한편 광택감을 줄이고 젊게 보일 수 있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빈폴아웃도어의 ‘쿨한’ 티셔츠는 라운드와 피케 티셔츠 형태로 출시돼 캐주얼한 코디는 물론 재킷과 함께 코디하면 정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빨강머리앤’ 감성 콜라보레이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봄날에 어울리는 ‘감성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빨강머리앤' 라인으로 빨강머리앤의 옷장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준비 됐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앤의 명대사가 새겨진 반팔 티셔츠와 한정 수량 출시 된 라인 드로잉 자수 반팔 티셔츠 그리고 빨강머리앤의 애니매이션 디자인 자수와 로고가 새겨진 카드 지갑 등 총 19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레드페이스,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룩' 제안


레드페이스는 봄철 찬바람을 막아주는 방풍재킷에 기능성 레깅스와 워킹화를 스타일링한 ‘여성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레드페이스는 여성 애슬레저 스타일 재킷으로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우먼재킷’과 ‘캐치온 멜란 후디 우먼재킷’을 추천한다. 레드페이스는 타이트 핏의 ‘임팩트 우먼 레깅스’와 일명 치깅스로 불리는 ‘소피아 쿨 스커트 우먼레깅스’를 출시한다. ‘PFS 알파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독자적 기술을 적용해 발에 밀착하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