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iPhone 8과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공유
0

KT, iPhone 8과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 KT샵서 구매시 아이폰8 레드 케이스, 블루투스 이어폰 등 무료 제공

KT는 아이폰의 새로운 세대, iPhone 8과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 아이폰의 새로운 세대, iPhone 8과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KT는 아이폰의 새로운 세대, iPhone 8과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 색상의 아이폰은 작년 3월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수익의 일정 금액이 에이즈 없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펀드에 기부된다.
iPhone 8 레드와 iPhone 8 플러스 레드는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매장인 KT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KT샵에서는 아이폰8 레드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주문 당일 단말을 받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무이자 할부 신용카드로 단말 대금을 결제하면 분할상환수수료를 약 8만원 절감 할 수 있고, 신용카드 포인트로 단말대금 할인 받는 ‘포인트파크’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