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18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연애운 결혼운 부부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4월 18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연애운 결혼운 부부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18일 수요일 운세(음력 3월 3일‧경진일)



단계적으로 형통이 되며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한편 문서운 측면에서도 보람을 느낀다. 문서 관련된 일은 확고히 결말을 지을 수 있도록. 변화적인 측면에서 이익은 생겨난다.


포부나 이상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과감한 혁신도 뒤따른다. 능률이 기대보다 클 수 있다.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나 시기를 놓친다. 문제는 스스로 해결한다는 기백을 갖고 추진하라.


직선적이며 성급한 행동에서 손해가 따른다. 겸허한 행동은 최선의 길이 됨을 명심하라. 주위의 조언도 때로는 참고하라. 문서운, 명예운이 분주한 만큼 소득도 뒤따른다.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좋다. 다소의 갈등이 생기니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며 금전운, 명예운이 좋아진다.

가능성이 확고하며 강한 의욕이나 욕구가 충족된다. 포용하여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이다. 희망적인 방향으로 매사는 성취될 것이며 지연된 상태가 풀리면서 자연히 안정을 찾게 된다.


뜻을 갖고 행동하라. 과감한 처세가 기쁨을 가져오고 능력을 인정받는다. 다만 피로가 우려된다. 타인과 동조하면 정신적으로 피곤해진다.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를 것이다.


현실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렵다. 가급적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오후에는 안정세로 돌아온다. 좀 더 시간을 갖고 생각하라. 성격에서 오는 조급함이 쌓아놓은 공을 수포로 만든다.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말고 때로는 포용력 있게 행동하라.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다. 문서운, 보증, 금전운 성취감을 느낄 때이니 매사 환경을 잘 활용하고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에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으며 능률도 오르나 건강에 유념하도록. 자신을 확고하게 판단할 수 없는 시기이니 은인자중하고 실력을 쌓아 나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도 충주 제천 보은 옥천 영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