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아디다스 外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아디다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빈폴아웃도어, 스타일리시 고어텍스 바람막이 시리즈 출시

제공=삼성물산이미지 확대보기
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 봄철 외출 고민을 해결해 줄 ‘스타일리시 고어텍스(Stylish Gore-Tex)’ 바람막이 시리즈를 출시했다. 빈폴아웃도어의 스타일리시 고어텍스 시리즈는 ‘고어텍스 3레이어(Gore-Tex 3-Layer)’, ‘고어텍스 팩라이트(Gore-Tex Paclite)’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컨템포러리 웨어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레드페이스, 'PFS 워킹화 시리즈' 3종 높은 인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PFS 워킹화 시리즈’ 3종은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착화감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한 ‘PFS 워킹화’는 발에 밀착하는 착용감을 자랑하며 레드페이스의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디젤, 조그 진 캠페인 영상 공개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이 젊은 층을 겨냥한 재치 있는 광고 캠페인 ‘MADE TO RUN AWAY(도망칠 때를 위해 만들어지다!)’의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디젤의 대표 제품인 ‘조그 진’이 얼마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제작됐으며 젊은 층의 대표적인 문화인 소개팅을 청바지와 연계해 재미있게 풀어냈다.

◇마모트, 경량 워킹화 ‘제퍼’ 출시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는 경량의 워킹화 ‘제퍼’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워킹화 제퍼는 니트와 메쉬 소재를 적용해 발에 밀착하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가벼운 착화감의 워킹화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인 제품이다.

◇아디다스, ‘2018 롤랑가로스 컬렉션’ 공개

아디다스가 오는 5월 21일부터 6월 10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4대 그랜드슬램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프랑스 오픈을 앞두고 ‘롤랑가로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 토너먼트라고 불리는 롤랑가로스의 명성에 맞게 클래식한 과거 테니스 룩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으며, 개최지인 프랑스 파리를 의미하는 디테일 한 요소를 활용해 신선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뉴에라, 헬리녹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뉴에라 캡 코리아가 오는 13일 헬리녹스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뉴에라는 시그니처 제품인 59FIFTY를 비롯해 9FORTY, 9FIFTY 등 총 4종의 모자에 캠핑 컨셉에 어울리는 카모 패턴을 적용하고 헬리녹스 로고를 전면에 부착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인 경량 캠핑 체어 ‘체어원’에도 같은 카모 패턴으로 통일성을 주면서 뉴에라 로고를 적용했다.

◇캘러웨이 어패럴, 2018 봄·여름 시즌 광고영상 ‘스타일프로’ 편 공개


한성에프아이의 캘러웨이 어패럴이 2018년도 봄·여름 시즌 광고영상, ‘스타일프로’ 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타일프로는 최근 슈퍼모델에서 세미프로로 전향한 차서린 프로와 이수아 프로가 함께 한 영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기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브랜드 로스트인미, 클래식 감성의 체크 트렌치 코트 출시


이태리 아웃웨어 브랜드 ‘로스트 인 미(LOST IN ME)’에서 세련된 현대 여성미를 강조한 클래식 무드의 체크 롱 트렌치 코트를 출시한다. 도시적인 시크함과 클래식한 감성이 조화 된 이 제품은 롱한 기장과 심플하게 떨어지는 A라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보여주며 네이비 컬러 바탕에 화이트 체크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컬러 감각을 강조 했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