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117회 예고 홍아름, 친부 최철호에 핏줄 당겨?!…임호, 부도 위기?!

공유
3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117회 예고 홍아름, 친부 최철호에 핏줄 당겨?!…임호, 부도 위기?!

24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117회에서는 고달순(은솔, 홍아름)이 송인수제화에서 친부 이재하(켄타, 최철호)를 만나 힘을 받는 신기한 경험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117회에서는 고달순(은솔, 홍아름)이 송인수제화에서 친부 이재하(켄타, 최철호)를 만나 힘을 받는 신기한 경험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홍아름이 친부 최철호에게서 힘을 받는다.

24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연출 신창석, 극본 문영훈) 117회에서는 고달순(은솔, 홍아름 분)이 송인수제화에서 다시 만난 친부 이재하(켄타, 최철호 분)에게 핏줄이 당기는 것인지 힘을 받는 신기한 경험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갑자기 생각난 어린 시절 기억을 따라온 달순은 송인수제화에서 켄타를 만난다. 켄타는 한태성에게 빼앗긴 송인제화를 추억하러 왔다가 친딸 달순과 다시 재회한다.

이날 송인제화를 확장하겠다는 한태성(임호 분)의 계획은 곧바로 매스컴을 타며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된다.

하지만 한태성은 너무 일찍 축배를 터트려 곤경에 처한다.

미라클에서 술을 돌리는 한태성을 본 이재하는 "나중에 당하고 나서 후회할 것"이라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한태성은 결국 길상(이명호 분)에게 자금난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는다.

한편, 정윤재(송원석 분)와 한홍주(윤다영 분)는 박람회 호응을 바탕으로 공동으로 사업을 시작해보자고 의논한다.
서현도(강다빈 분)는 달순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며 달달한 시간을 보낸다. 송인수제화를 다녀온 후 기분이 좋아진 달순에게 현도는 "기분 좋은 날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면 달달해진다"고 말한다.

그러자 달순은 "누구는 기분이 안 좋은 날 먹으라고 했는데…"라며 윤재를 떠올린다. 현도가 "누구냐?"고 묻자 달순은 아니라고 부인한다.

윤재와 홍주가 양가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관계를 이어가는 가운데, 달순은 현도와 이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 이재하를 죽인 원수 한태성을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129부작으로 오는 2월 9일 종영한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