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쉐라톤그랜드인천, 인터컨티넨탈, 스탠포드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쉐라톤그랜드인천, 인터컨티넨탈, 스탠포드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쉐라톤 그랜드 인천, ‘이탈리아 라치오’ 음식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BENE)’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이탈리아 라치오주 음식을 선보인다. 카프리제 브루스게타를 시작으로 브로컬리를 넣은 로마풍 미네스트로네 스프, 로마식 뇨끼, 딸기 그라니떼, 화덕 오븐에 구운 오늘의 생선 또는 양고기 스테이크와 소나 돼지고기에 생햄과 허브를 얹어서 만든 ‘너무 맛있어서 입 속에서 튄다’라는 뜻을 가진 살팀보카 그리고 제철을 맞이한 상큼한 딸기로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까지 즐길 수 있다. 오는 2월 25일까지. 세트 메뉴는 7만7000원과 8만7000원에 그리고 단품 메뉴는 1만 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설 연휴 15% 얼리버드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2윈터 패키지를 사전 예약 결제하시는 고객에게 총 200객실 한정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단 10일간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설 연휴 기간인 2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이다. 개띠 고객(객실 예약고객 기준)이 해당 기간 패키지 예약 시 무료로 객실을 업그레이드 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객실 업그레이드는 딜럭스 또는 수피리어 룸 예약에 한해 가능하며, 체크인 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5% 할인된 21만원 대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5% 할인된 18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스탠포드호텔, 설 선물세트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품격 있는 설 선물세트를 1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택배마감기간은 2월 8일까지이며 한우, 배 세트는 2월 2일 마감한다. 가격은 4만원~3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최상급 국내산 한우, LA갈비세트(미국산), 등심구이용세트(호주산)와 찜갈비세트 (미국산) ​한춘상 일미 간장새우장, 그밖에 사과배세트, 명란젓갈세트, 안심특선생생세트 그리고 설 고급 와인 선물세트까지 준비 되어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복스럽개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 연휴 동안 이용 가능한 ‘복스럽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특별하게 구성된 이번 설 패키지에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 두 잔 및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복스럽개 3종 세트가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2월 14,15,18일은 15만원, 16,17일은 16만원이다. 부가세 10%가 별도 부과되고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복스럽개 3종 세트는 풀만 머그컵 골든 도그 에디션을 비롯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파우치와 강아지가 그려진 블랙 에코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풀만 머그컵은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 선물세트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서울은 우리 나라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로 만든 아이템 구성, 정성스러운 포장으로 가치와 품격이 돋보이는 ‘설 선물 세트’를 1월 22일부터 2월 18일까지 2층 ‘코너스톤(Cornerstone)’에서 판매한다. ‘시그니처 육류 세트’, ‘월악산 벌집 꿀’ 등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를 비롯하여, 셰프가 직접 만든 특제소스가 포함된 양념육 세트, 시그니처 제주 녹차와 홈메이드 패스트리 세트 등 파크 하얏트 서울 컬리너리 팀의 손맛이 담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9만 5000원부터 20만원 이상의 고급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상기 모든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며, 봉사료를 부과되지 않는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