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x서은수, 인형 뽑기 달달 데이트…"혁♡지수 제발 이루어지길"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x서은수, 인형 뽑기 달달 데이트…"혁♡지수 제발 이루어지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 역의 서은수와 선우혁 역의 이태환이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인형뽑기 데이트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서은수(좌), 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 역의 서은수와 선우혁 역의 이태환이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인형뽑기 데이트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서은수(좌), 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은수와 이태환이 인형 뽑기 데이트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서은수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듀오 #황금빛내인생"이라는 문구와 함께 달달한 데이트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형뽑기 직전의 서은수와 이태환의 모습이 들어 있다.
이태환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형뽑기 영상과 함께 "넌 지수냐 은수냐...? #킬링파트야. 나 너무 잘하는 거 같애애애"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태환이 인형뽑기에 실패한 가운데 서은수가 이어받아 뽑기에 성공한 뒤 환호하는 모습이 들어 있다.

사진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혁 지수 제발 이루어지길", "키가 워낙 훤칠하시다보니, 커플샷 너무나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다시 이어지길 바래요. 다시 이어지게 해듀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극중 선우혁 역의 이태환은 서지수 역의 서은수와 한 번 데이트 한 뒤 재벌가 딸은 싫다며 결별을 선언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서은수, 이태환, 박시후, 신혜선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