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2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신년운세 가정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월 2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신년운세 가정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3일 화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7일‧을묘일)


사업가는 자기의 뜻을 성취하겠으며 공직자는 안정을 얻게 될 것이니 인내하도록 하라. 그러나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기는 자세는 필요하다. 이사운, 여행운이 있겠다.


안정된 상태에서 변화를 모색하라. 주위에 대해 솔직하고 겸손하게 대하는 것이 좋겠다. 귀인운이 나타나니 재물운이 들어오고 가정운에도 화평하다. 경쟁은 절대 삼갈 것.


산이나 물가에는 가지 말라. 의외로 놀랄 일이 생기겠으니 매사에 조심하고 원거리 여행은 금물이다. 변화가 이뤄지는 상황을 정확히 분석하여 노력하라. 대가는 얻는다.


귀인운의 도움이 있으니 자신의 이미지가 쇄신된다. 욕심을 버리고 건강에도 유의할 것. 미혼자는 연분을 만나니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정직한 마음으로 신용을 지키면 귀인운이 따른다.

마음의 안정을 잃고 분주하지만 큰 덕은 없다. 매사 짜증만 나니 사업운이 변경하지 말고 관망하도록. 중도에 포기하면 돌이킬 수 없으니 끈질긴 집념을 보이도록 하라.


주위에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남에게 존경도 받는다. 그럴수록 더욱 자중하고 자만심을 버리도록 하라. 과감하게 추진하여 주위로부터의 구설수에 개의치 말도록.


문서운 면에는 신중하도록 하라. 정확히 검토하고 분석하여 금전운의 손실을 막도록 하라. 남의 의견을 듣지 않고 고집을 부리다가 성급한 결론을 내리면 큰 손해를 보게 된다.


개성이 강하고 강인한 의지도 가지고 있으나 신중한 면이 부족하여 실수가 따르니 자중할 것. 분주하게 활동하고 귀인운의 도움도 잘 활용하여 뜻을 관철시키는 절호의 기회로 삼아라.


이웃과의 반목이 예상된다. 주위사람과 다투지 말고 막상 집을 나오면 갈 곳이 없으니 가정에 충실함이 바람직하다. 신중히 결정하고 겸허하게 행동하도록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