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원더택틱스’, 글로벌 서비스 2주년 맞이 업데이트

공유
0

컴투스 ‘원더택틱스’, 글로벌 서비스 2주년 맞이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3종과 월드 통합 전장, 영웅 스킬 강화 시스템, 코스튬 등 콘텐츠가 추가됐다.
아레스, 하르피나, 제라스 등 신규 영웅 ‘냉혈한’ 3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전 세계 유저들과의 플레이가 가능한 ‘월드 통합 전장’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 스킬 강화 시스템’은 최대 레벨에 도달한 영웅에 동일한 재료를 사용해 스킬을 강화하는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캐릭터의 외형을 강조한 신규 코스튬과 하이퍼 엔젤, 데빌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2주년 기념 출석부’, ‘특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완료 시 ‘고대의 알’, ‘신화 영웅 소환서’ 등 보상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