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CJ올리브네트웍스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CJ올리브네트웍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새해맞이 미샤데이 실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새해맞이 미샤데이’ 를 13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16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컬러링 멀티 스틱’, ‘커버프라임 리퀴드 컨실러’, ‘컬러에이드 마커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 LG생활건강 숨, 시크릿 에센스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통해 발견한 숨37°만의 자연‧발효 기술을 고스란히 담아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속 노화까지 케어한다.

◇ 올리브영 강남 본점, 새 쇼핑 랜드마크 부상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강남본점 개장 100일 성과를 분석한 결과 최근 한 달 매출이 개장 첫 달인 지난해 10월과 비교해 30% 이상 신장, 방문객도 100만명을 훌쩍 넘기며 순항하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는 무엇보다 ‘가성비의 힘’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 이니스프리, 그린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11일부터 13일까지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는 기존 그린데이와 달리 ‘갓’ 시작한 2018년의 특별한 혜택이라는 컨셉 아래 풍성한 할인과 프로모션으로 그린데이만의 차별화된 의미를 더했다. 이에 따라 기존에 진행하던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에도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