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평창 롱패딩 품절? 유니클로 감사제 가자… 평창 롱패딩 가격부터 시작

공유
16

평창 롱패딩 품절? 유니클로 감사제 가자… 평창 롱패딩 가격부터 시작

인기 겨울 의류 롱패딩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가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사진=유니클로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인기 겨울 의류 롱패딩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가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사진=유니클로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유니클로가 19일까지 감사제를 연다. 17일부터 시작하는 감사제 마지막 시리즈 3탄이다. 올 겨울을 강타하고 있는 롱패딩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특별가에 내놓는다.
가장 관심을 끄는 품목은 롱패딩이다. 올 겨울의 패션 트렌드는 단연코 롱패딩이다.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보온성과 연예인들이 입으면서 젊은층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평창 롱패딩'은 최근 며칠간 재입고 날짜 여부가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가성비 덕분이었다.

유니클로에서 내놓는 롱패딩도 만족스러운 가격이다. 감사제 기간 동안 평창 롱패딩과 비슷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남성용은 원래 가격보다 3만원 할인된 16만9000원, 여성용은 2만원 할인된 14만9000원이다.

유니클로 대표 상품인 후리스도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성인용 후리스의 경우 1만9900원과 2만9900원 두 가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2만 원 가량이 할인된 가격이다. 아이용 후리스도 15% 할인된 1만6900원에 제공한다.

유니클로 감사제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공되는 사은품도 만날 수 있다. 3일간 금액과 상관없이 매장에서 구입한 전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향기지속제 1팩(3개입)’을 증정한다.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은 일별 선착순으로 프린트 패턴 후리스 무릎 담요 1장을 받을 수 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