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8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8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8일(음력 10월 1일‧기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갈등이 고조되며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하면 손해가 따르게 된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60년생 가끔은 상반된 생각도 갖게 된다. 궁지에 몰리지 않도록 대처해 나감이 필요하다.

72년생 매사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는 없다. 상호 원만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한발 양보하라.

84년생 자신의 능력의 한계를 느낄 수 있는 시기이다. 매사 자만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모색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침체된 상태가 풀린다. 문서운 관계가 한층 호조세를 이루니 금전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61년생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그 나름대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한 때이다. 사업운, 금전운을 얻는다.

73년생 주위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진취적인 자세로 대처하라.

85년생 자신의 능력을 겸허하게 발휘하도록 하라. 변화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가 조성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변화변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최선의 방책이다. 뜻하지 않은 장애나 방해가 따르게 된다.

62년생 말보다는 행동을 앞세우도록 하라. 때론 구설수, 모함이 따를 수도 있다. 함구함이 이롭다.

74년생 매사가 뜻과 같지 않게 되며 갈등이 따른다. 안정적으로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86년생 문제를 해결할 때 성급함은 금물이다. 충분한 여유와 다시 시작하겠다는 자세로 임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이 급하다 하여 두서없는 일처리는 가급적 삼가할 것. 투자운, 투기운은 절대 금물.

63년생 주위와의 갈등이 고조되니 침묵이 최선이다. 현실적인 상태에서는 거부감을 느낄 수 있다.

75년생 마음을 굳게 다져라. 단 매사를 순리대로 해결하도록 하라. 신중을 기할 것.

87년생 자신의 분수를 알아서 처세하되 가급적 자신의 현재 위치를 유지하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별다른 이유도 없이 마음의 불안과 동요가 따를 수 있는 시기. 안정을 추구하여 정진하라.

64년생 많은 사람을 만날수록 능률이 높아진다. 부부운에도 화목과 사랑이 쌓일 때이다.

76년생 선배나 윗상사의 도움으로 매사가 성취된다. 이동수, 이직운, 여행운이 길하다.

88년생 금전운에 안정이 따르며 여행운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게 되니 좋은 결과를 맺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하라. 이익으로만 결부시키면 피로감만 겹칠 우려가 크겠다.

65년생 대인관계에서 자신의 이익이 돌출될 수 있으며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77년생 내부의 정리를 단행하여 과감한 자세로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금전운 조건은 확고히 보장된다.

89년생 온화한 방법으로 나갈 때 진취적인 발전의 계기가 따른다. 단 신경질적인 언행을 피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의지력에 따라 성공과 실패가 좌우된다. 끈질김이 요구되며 이익은 따르겠다.

66년생 어려운 상태에 직면하고 있으나 변화나 변동에서는 실리를 찾지 못하는 경향이 크다.

78년생 변동이나 변화는 도리어 자신의 안정을 찾지 못한다. 가급적 현실에 충실함이 이익이 된다.

90년생 시작만 있고 끝이 없으면 아무런 이득이 없는 법. 정확한 일처리의 매듭을 짓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변화나 변동은 실질적인 이익이 될 수 없으며 지구력이 있는 과정에서 승부를 돌출 시켜라.

67년생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현재의 상태는 잘 풀리기에는 시간이 걸리겠다.

79년생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갈 때 여행운, 변동운에서 목적을 달성한다.

91년생 능력을 인정받을수록 신중하고 폭넓게 처신하도록. 술과 사행성 도박은 절대 금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선행과 덕행을 쌓아 나가는 행동에서 기쁨과 명예운이 따른다. 변화운, 여행운이 이롭다.

68년생 주위의 도움이나 자문을 받으니 빠른 발전의 계기가 되며 희망적인 상태로 돌입된다.

80년생 예정된 일이 앞당겨서 이뤄지는 시기이다. 주위를 활용할 때 큰 득으로 겸비된다.

92년생 심리적 갈등이 따를 때이다. 확고한 계획과 판단력을 세워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주위의 협조로 힘든 일은 풀려 나간다. 단 이웃간의 불미스러운 관계를 개선하도록 하라.

69년생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기회에서 기선을 제압하라. 확고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81년생 매사에 이론과 실제와는 융합이 필요함을 명심하라. 상대가 피곤하게 접근할 때 침묵하라.

93년생 대인관계의 유대를 중시하도록 하라. 외부로부터 오는 마음의 동요를 가급적 피할 것.


(개띠운세) 58년생 변화변동에서 일생의 전기를 맞을 수도 있겠다. 분주한 만큼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

70년생 새로운 변화는 좋은 결과를 낳게 한다. 좀 더 정확한 계획을 세울 때 사업운, 금전운이 따른다.

82년생 변화적인 면에서 안정을 추구하며 실질적인 행동으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라.

94년생 결실을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확고한 행동이 필요하다. 직장운, 승진운에 행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자신의 의견만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을 이해시키는 것이 더 한층 빠른 결과를 맺는다.

59년생 중심을 잘 잡고 나아갈 때 좌절 또한 없는 것이다. 초지일관 밀고 나가는 위력이 필요하다.

71년생 매사 정열적으로 추진하되 폭넓은 주위의 여건을 잘 활용하도록 하라. 영업운, 사업운이 길하다.

83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여 과감한 자세가 필요하다. 능력이나 변화는 자신의 심리적 갈등을 고조시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중화2동 묵1동 묵2동 망우본동 망우3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