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6일 화요일 재물운 여행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6일 화요일 재물운 여행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6일(음력 8월7일‧병진일) 수리운세


겸손한 마음으로 의욕을 갖고 노력을 기울이니 상승세. 때로는 변화적인 것도 좋은 면이 보이며 새로운 일을 설계해 보는 것도 바람직한 일. 재물운, 여행운이 따른다.


순조로운 것 같으나 어딘가 불안해 보인다. 주저하지 말고 과감하게 행하라. 잘 풀릴 수도 있으나 결정적인 것은 당신의 판단에 달려있다. 귀인운의 도움도 있고 금전운, 명예운이 수반된다.


모든 것이 뜻과 상반하지만 묵묵히 참고 견딜 것. 지나치게 침착하지 말라. 명예란 잠시 스치는 것. 분수를 지켜 처신하면 득도 또한 겸비하는 것을. 시비수, 다툼에 조심하라.


없음과 있음이 다 마음가짐인데 중요한 것은 자신을 먼저 아는 길이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고 대처할 것. 동료의 배신이 따르나 다투지 말고 인내하라. 순리대로 임할 때 뜻을 이룬다.

직분에 충실한 사람은 이름을 날리는 길운. 관리나 사업운에는 재물운이 따른다. 덕을 베풀면 어려운 난관에도 도움이 뒤따르며 귀인운이 나서니 앞보다는 뒤에 있도록 하라. 마무리에 신경 쓰라.


남에게 인정을 베풀다 보면 관재수도 따르니 앞에 나서지 말 것. 당신의 처세에 길일이 되는 날.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요구된다. 남의 의견을 중요시하고 같이 일하면 무난하다.


의견대로 행하면 주위 사람들이 도와준다. 북방에서 귀인을 만나니 일도 풀리고 금전운도 따르니 경솔하게 처신하지 말라. 옛날을 회상하면 외롭고 답답하나 여유가 필요할 때.


끝맺음이 제일이니 방심하지 말고 안정된 상태에서 밀고 나가라. 길한 일이 있다.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하라. 적극적인 면보다는 원만한 것이 훨씬 득이 되며 재물운도 얻고 여유도 생긴다.


포용력 있게 이해와 설득을 하도록.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좋다. 매사를 여유를 가지고 대처해 나갈 것. 문서운에 신경을 쓰라. 자신을 너무 의식하게 되면 관재수가 뒤따를 수가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동안구 부천시 광명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