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챔스 결승] 현장스케치, 벌써부터 북적북적… '우르곳이 나타났다'

공유
4

[롤챔스 결승] 현장스케치, 벌써부터 북적북적… '우르곳이 나타났다'

제닉스, OGN, 광동제약 등 이벤트 풍성

‘2017 롤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프릿’ 결승전이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열린다. 최근 상향돼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우르곳의 코스프레 모습. 이미지 확대보기
‘2017 롤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프릿’ 결승전이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열린다. 최근 상향돼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우르곳의 코스프레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2017 롤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프릿’ 결승전이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날 7번의 결승전 무대를 밟은 SKT T1과 이번 시즌을 돌풍을 일으키며 처음으로 결승전에 올라온 롱주 게이밍이 맞붙는다.

롤챔스 결승전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롤챔스 결승전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는 ‘롤 페스티벌 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닉스와 광동제약 등 LCK 스폰서들의 현장 이벤트 부스가 운영되며 롱주 게이밍과 SK텔레콤 T1의 MD 상품도 판매된다. 제닉스 부스에서는 게이밍기어, 레이싱 체어를 체험하는 존이 운영되며 광동제약 부스에서는 'HP/MP' 음료 프로모션과 스파이럴 캣츠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애쉬 마법화살 이벤트. 사람은 쏘지 마세요.이미지 확대보기
애쉬 마법화살 이벤트. 사람은 쏘지 마세요.

OGN 이벤트존에서는 애쉬의 마법화살 이벤트가 진행된다. 돌림판에 화살을 쏴서 맞추면 영역마다 해당되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등은 CJ 엔투스 게이밍 헤드셋, 2등은 여름 포터인형 1개, 3등은 와드볼펜, 4등 롤 노트, 5등은 롤 물티슈를 받는다.

광동제약 HP/MP 음료 부스.  결승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광동제약 HP/MP 음료 부스. 결승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닉스 행사 부스에선 '스킨을 긁어라' 이벤트가 기다린다. 제니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쿠폰을 긁으면 게이밍 기어, 게이밍 체어, 다양한 롤 스킨 등을 획득가능하다. 또 2:2 칼바람 나락 대전 승리팀에게는 'STORMX M'1 마우스를 증정한다. 2킬을 먼저 따내거나 1차 타워를 먼저 철거한 팀이 승리한다. 승패에 상관없이 스크래치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다.

슈퍼플레이 부스에서 다양한 페이커 MD 상품을 판매중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슈퍼플레이 부스에서 다양한 페이커 MD 상품을 판매중이다.

슈퍼플레이 부스에서는 SKTT1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모티프로 한 다양한 MD 상품이 판매 중이다.

관람객 경기장 입장은 오후 3시부터다. 결승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 예정이며 시상식은 오후 9시 1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현장 상황에 따라 시간은 달라질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