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주간운세] 2017년 5월28일~6월3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7

[금휘궁의 주간운세] 2017년 5월28일~6월3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28일~6월3일(음력 5월3일~5월9일) 주간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현실을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매사는 순리를 택함을 필요로 한다. 좀 더 진취적인 행동으로 임할 때 목적은 달성된다. 금전운 문제는 귀인의 도움으로 풀려 나간다.
60년생 복잡한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뒤따른다. 가급적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하다. 가정적인 근심이 아니면 주변과의 불화에 조심하라. 능력을 발휘하면 의외로 재물운이 따른다.
72년생 금전적 유통은 다소 물의를 빚지만 불타는 의욕을 가질 때 힘이 생겨난다. 충분한 여유와 다시 시작하겠다는 자세가 필요하다. 문제의 해결을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 것.
84년생 이성운 문제가 복잡한 관계에 놓이게 되면 구설수, 관재수도 따른다. 또한 문서운, 계약운 면에 신경을 써라. 직선적인 행동은 한층 자제하는 인내가 요구된다. 현실에 만족하게 생각할 때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상호간에 문서로 인한 혁신적인 변화가 뒤따른다. 반면 미련을 버리는 것이 최선이다. 활발한 행동과 과감한 돌파력이 성공운으로 이어질 것이다. 신용을 뒷받침으로 활용하라.
61년생 성격이 급한 데다 참을성이 적으므로 돌발적인 사태에서는 가급적 참고 인내하라. 별다른 이유 없이 불안과 동요가 뒤따를 수 있다. 안정을 추구하며 매사에 정진할 때다.
73년생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라. 능력을 발휘하면 만족감을 크게 느낄 수 있다. 이익에만 결부시키면 피로만 겹칠 우려가 크게 따른다. 안정된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함이 최선이다.
85년생 무한한 포용력과 야망을 갖고 좀 더 진취적인 자세로 행동할 때 재물운도 뒤따른다. 가급적 매사에 냉정을 기하는 것이 유리하다. 사업운, 재물운 문제는 해결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끈기를 갖고 목적을 추구하라.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실리를 찾지 못하게 된다. 때로는 손재수도 따르며 금전운, 투자운, 매매운 고통이 앞선다. 자중하고 꾸준히 노력함이 필요할 시기다.
62년생 때로는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무리수를 두지 말라. 체면관계에도 낭비가 다소 있으며 이해가 엇갈려 약간의 차질이 생기겠다.
74년생 때로는 섬세한 성격으로 이득이 생기나 반면 자신의 아집 때문에 이해가 엇갈린다. 계획이 실천에 옮기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금전운의 고통이 따르니 성급하지 말라.
86년생 혁신적인 판단으로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실리적인 행동에 큰 이익이 돌아온다. 목표도달에는 그 나름대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너무 실리에 집착하지 말고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능력과 힘의 한계를 초월하지 말라. 때로는 중용을 지키며 능력을 안배할 때다. 자신의 위치가 한층 안정되는 시기이니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기대 외의 지출이 많겠다.
63년생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대처할 것. 안정을 유지하여 폭넓게 주위를 활용함이 최선이다. 뜻을 가진 만큼 좀 더 폭넓게 뛰어보라. 현 위치를 탈피하여 자신의 신념으로 해결하라.
75년생 능력이 미치지 못할 때 자만하거나 경솔할 때에는 도리어 구설수와 관재수가 따르게 된다. 쌍방이 서로 갈등적인 상태에 돌입하나 중재하고 이성을 갖고 해결함이 최선의 길이다.
87년생 집안에 근심이나 우환이 따르겠으니 겸손한 자세로 대하라. 문서운 면에 신경을 쓸 것. 상대를 어떻게 포용하는가에 매사는 달려있다. 활발히 활동할 때 목적을 달성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너무 적극적인 상태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문서운이나 명예운 분야는 손해가 따르게 된다. 가급적 상대와의 충돌을 피하라. 실리는 없고 괜히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64년생 매사를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화합하는 분위기에서 금전운 또한 뒤따르게 된다. 마음속의 계획을 실천에 옮길 때다. 술과 도박은 절대 조심할 것.
76년생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니 매사에 신경을 쓰게 된다. 이성운에 특히 갈등이 대두된다. 가급적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가정문제로 인하여 정신적 불안감이 찾아오기 쉽겠다.
88년생 스스로 슬기롭게 대처할 때 애정운, 연애운에도 행운이 따르며 안정된 재물운도 겸비된다. 자존심을 앞세우면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보다 겸손한 자세를 필요로 할 때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시작과 끝이 일치하며 성급한 행동은 주위의 구설수만 따르게 하니 이를 명심하고 행동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라. 매사는 순리를 택함이 필요하다.
65년생 매사가 유리하게 뜻이 성취되며 금전운, 출세운이 따른다. 문서운 분야에 기쁨이 뒤따른다. 신경질적인 행동을 피하며 온화한 방법으로 나가면 진취적인 발전의 계기가 마련된다.
77년생 지연된 상태의 불만스러움이 해결되며 주위의 협조로 한층 능력을 인정받는다. 새로운 구상이나 변화를 시도할 때 뜻밖의 행운이 따른다. 정확한 판단이 필요할 때.
89년생 매사가 유리하게 진행되므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한편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지혜를 활용하면 큰 득이 따른다. 부화뇌동하지 말고 실리적인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신념을 가지고 매진하라. 여행운이나 변동운에서 뜻을 찾는다. 여행운이 좋으니 유명한 소문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금전운 관계에 얽매이다 보면 자신만 피곤하고 구설수만 따르니 행동을 조심하도록 하라.
66년생 매사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삼가라. 한 계단 한 계단 오르듯 차근차근히 추진하라. 문서운이나 애정운, 결혼운에 갈등이 따르니 가급적 함구하라. 당신의 포용력을 한층 발휘해 보도록.
78년생 강한 의욕과 끈기가 새로운 결정체를 조성하며 때로는 재물운, 승진운이 겸비될 때다. 매사를 분명히 처리하라. 인정에 휘말리면 의혹을 사는 문제가 발생될 우려가 따른다.
90년생 이해할 수 있는 아량도 때로는 필요하다. 상대방의 생각과 다소 차이가 있을지라도. 동분서주하나 계획을 일치하기에는 시간의 조건이 맞지 않아 피곤만 겹치게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진실성이 결여됐다고 인식이 되니 가급적 맞상대를 금하라. 자신의 안정을 추구할 때다.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일 줄 아는 인간관계에서 명예운, 재물운이 함께 생긴다.
67년생 현실과 타협하여 매사를 이끌고 나가라. 지나친 주관을 내세우면 자멸할 우려가 따른다. 행동을 조심하고 지출을 억제하는 것이 상책이다. 겸허한 마음자세로 대처하라.
79년생 결과적으로 목적을 달성할 계기는 마련되겠다. 자신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할 때. 목적이 확고하면 때로는 과감하게 돌진하라. 변화하는 분야에서 재물운도 따른다.
91년생 일의 전망이 다소 차이는 있으나 경솔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여 풀어 나감이 중요할 때이다.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때 독단적인 행동으로 옮길 수 있다. 이성을 갖고 풀어나갈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되 조심성 없는 행동은 오해를 살 우려가 크며 건강에 유념하도록. 여행운, 변동운에서 왕성한 재물운도 뒤따른다. 기회를 활용할 때는 과감성도 필요하다.
68년생 변화를 생각함은 도리어 손해나 실수가 따를 수 있다. 보다 묵묵히 행동함이 필요하다.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를 이해시킴이 한층 빠른 결과를 맺게 된다. 주변과 시비수, 망신수에 조심.
80년생 자신을 그대로 표현함이 때로는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가급적 기피하지 말라.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치밀한 계획을 세워 나가면 금전운, 성공운에도 안정을 찾게 된다.
92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정한 때일수록 매사에 조급하지 말라.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할 때다. 당장의 고통이 따르더라도 변혁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소득도 따르며 분주한 만큼 재물운, 가정운을 겸비할 수 있다. 변화 속에서 자신의 뜻을 찾으며 행동하는 가운데서 기쁨과 명예운이 따른다. 경솔함은 절대 금물이다.
69년생 분수를 지켜 협력할 때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문서운, 명예운에 치중하여 나가라. 당신의 의지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니 끈기와 인내력이 요구된다. 자신의 의지가 가장 중요할 때.
81년생 귀인운으로 인해 문서운 분야에서 호조세를 보일 때다. 이성운, 사랑운에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때다.
93년생 불만을 포용하기에는 인격적 수양이 필요하다. 정신적 노고에 따라 불편한 점도 뒤따르지만 현실을 직시하고 인내함이 필요하다. 차츰 능력을 갖는 시기이며 의욕과 용기로 결실을 맺을 수 있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할 때 자신의 명예운이나 직위가 상승되니 직장운, 직업운에 안정이 따른다. 확고한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원만히 처세하도록.
70년생 진실한 자세로 임하면 새로운 국면이 펼쳐진다. 문서운 면이나 금전운 안정은 유지된다. 중간에 좌절하지 말고 질긴 집념을 가져라. 특히 이성간에는 문제가 따르게 된다.
82년생 용기와 끈질긴 인내로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한층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도록 하라. 성격상 끈질긴 면이 다소 부족될 우려가 있다. 때로는 적극적인 행동과 배짱도 필요하다.
94년생 확고한 판단을 내린 경우라도 주위의 자문이 한층 필요하다. 담보 보증은 삼가라. 실효를 거두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능력도 한계가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충실한 생활 속에서 알찬 소득이 뒤따른다. 타인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현실보다는 이상형에 도취하게 될 수 있으니 주위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낭비만 따를 수도 있다.
59년생 승산이 선 뒤에 기회를 포착하고 변화에서 이익을 구하도록. 성급한 상태를 회피하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아갈 때 다소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일에 달라붙어 해결책을 모색하라.
71년생 수입과 지출에 규모를 세워 행동하라. 인간적인 정에 매달리지 말 것을 명심하라. 상대방과 의견대립이 심각해 질 수도 있으니 자신의 주장만을 세우지 말고 함부로 행동하지 말라.
83년생 자기 결점을 잘 파악하여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순조롭게 풀려 나갈수록 조심하라. 모순된 기분도 조성된다. 별다른 이유도 없이 불안하며 마음이 동요되는 때도 있다. 안정이 최상.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세종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