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컨셉, 디자인과 실용성 겸비한 '백팩' 추천

기사입력 : 2013-02-12 10:59 (최종수정 2015-02-27 12:09)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디자이너셀렉샵더블유컨셉이디자인과실용성을겸비한백팩브랜드를이달한달간할인된가격으로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더블유컨셉(www.wconcept.co.kr)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2013년 주목해야 할 브랜드를 엄선해 2월 한달 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디자인과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IT전용 백팩

center
▲IT전용백팩


스마트기기 확산과 함께 노트북 소지가 필요하지만 학생용 백팩을 사용할 수 없는 사회 초년생과 출장과 외근이 잦은 직장인에게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스타일까지 갖춘 백팩을 추천한다.

디자이너의 감각이 돋보이는 프랑스 브랜드 꼬떼시엘(Cote & Ciel)은 위트 있는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피팅 시스템과 편리한 수납공간으로 이미 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고, 특히 노트북 가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에 집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 또한 심플하고 절제된 디자인이 캐주얼 외에 수트 차림에도 잘 어울리며 포인트를 주는 스마트한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루밍족 위한 유러피안 감성 '클래식 백팩'

center
▲클래식백팩

멋에 관심이 많은 남성 그루밍족이 확대되면서 캐주얼 차림으로 출근하는 직장인이 증가함에 따라 잡화 시장에도 변화를 가져왔다. 옷보다 잡화에 투자하는 경향이 짙어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소재와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착용한 직장인들이 많이 눈에 띈다.

캔버스와 가죽소재의 믹스 매치, 스틸 장식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으며, 포켓 디테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일본 브랜드 칼렙디자이어(KALEB DESIRE)와 꾸밈없는 내추럴 클래식 컨셉을 강조,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은 모베가르송(MAUVAIS GARCONS)은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세련된 룩을 완성 해준다.

다양한 연출 가능한 '토트 겸용 백팩'

center
▲토트겸용백팩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히 여성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토트 겸용 백팩은 정장 차림에 착용해도 위화감이 없는 가죽 소재의 백팩으로 실용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며 오피스룩을 완성시켜 준다.

캔버스와 가죽의 믹스 매치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브랜드 호제(hoze)는 숄더ㆍ토트ㆍ백팩 등 3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매우 실용적이다. 세련된 가죽 소재와 직사각형의 시그니처 장식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감각으로 재해석된 빌로밀로(Villomillo)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국내 연예인들의 잇백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입체감을 살린 가죽 패턴과 골드 장식의 조화, 탈부착 가능한 태슬 장식이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코퀴랑스(coo-ccurrence)는 신규 런칭된 브랜드로 아날로그적 감성과 현대적인 모던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디자이너의 감성이 잘 반영된 제품이다.

백팩이 더 이상 학생의 전유물이 아닌 만큼 유행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더블유컨셉에서 준비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디자인과 기능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백팩 브랜드는 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더블유컨셉(www.wconcept.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더블유컨셉 070)7435-5027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