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본즈, 내달 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전'

공유
0

리본즈, 내달 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전'

▲리본즈코리아가오는2월4일까지'발렌타인데이특별전'을진행한다.
▲리본즈코리아가오는2월4일까지'발렌타인데이특별전'을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리본즈 코리아(대표이사 하동구, www.reebonz.com)는 오는 29일부터 1주일 간 'REEBONZ Happy Sale 시즌1 – 발렌타인데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29일~2월 4일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0만원 미만의 명품 지갑과 벨트를 비롯해 100만원대 명품가방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할인대상 브랜드는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지방시, 페라가모, 끌로에, 마크 제이콥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리본즈코리아 하동구 대표는 “리본즈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브랜드 본사 및 공식 유통채널 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최고급 명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불황으로 인한 명품 브랜드 가격 인상 탓에 명품 구매를 주저했던 고객들은 ‘REEBONZ Happy Sale’로 실속 있는 발렌타인 선물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2월 1일부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ReebonzKorea)과 공식 홈페이지(www.reebonz.com) 를 통해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어울리는 명품 스타일을 골라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3월에는 화이트 데이를 주제로 한 'Reebonz Happy Sale 시즌2'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