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블유컨셉, '논스톱 시즌오프' 세일

공유
0

더블유컨셉, '논스톱 시즌오프' 세일

최고 70% 할인,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

▲더블유컨셉이논스톱시즌오프세일을진행한다.
▲더블유컨셉이논스톱시즌오프세일을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유니크 쇼핑 스페이스 더블유컨셉(wconcept.co.kr)은 7일부터 디자이너 브랜드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먼 어페럴 섹션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한 ‘카르넷 듀 스틸’, ‘알라니’, ‘헤눅’, ‘타슈’, ‘그리디어스’, ‘안’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 ‘뎁’, ‘제임스진’ 등의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 세일이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또 ‘프론트로우’, ‘빈티지 할리우드’, ‘로사케이’, ‘빌로밀로’, ‘젬마양’ 외에도 정려원이 착용해 인기를 얻은 ‘프로엔자 슐러’ 등의 백, 슈즈 브랜드들도 최고 50%까지 가격을 다운, 세일에 동참한다.
맨즈 섹션에서는 ‘제로 언더스코어’, ‘그리니치’, ‘윌씨’, ‘네이비스캔들’, ‘토마스브라운’ 등의 브랜드가 최고 3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보고싶다의 순정남 박유천이 착용해 큰 인기를 얻은 제로 언더스코어의 블랙 싱글 코트도 30% 할인에 10% 추가 쿠폰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컨셉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작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들을 좋은 가격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평소 눈여겨보던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concep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