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블유컨셉, '브이엘' 온라인 단독 런칭

공유
0

더블유컨셉, '브이엘' 온라인 단독 런칭

▲멀티브랜드셀렉샵더블유컨셉이젊고캐주얼한영컨템포러리브랜드'브이엘(V+eL)'을런칭,온라인단독으로선보인다.
▲멀티브랜드셀렉샵더블유컨셉이젊고캐주얼한영컨템포러리브랜드'브이엘(V+eL)'을런칭,온라인단독으로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더블유컨셉(www.wconcept.co.kr)이 젊고 캐주얼한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이엘(V+eL)'을 런칭,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브이엘은 유니크한 감성의 영 마인드 소비자를 타깃으로 젊고 쿨한 스트리트 감성과 실용적인 스트리트 룩을 절충시켜 개성 있으면서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S/S 시즌 컬렉션은 브이엘만의 쿨하고 엣지있는 스트리트 룩으로 재해석 된 데님 모티브의 원피스, 티셔츠, 팬츠 등이 주를 이룬다. 해외 스트리트 셀럽들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 믹스매치 가능한 단품 아이템들과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 시즌 첫 공개와 함께 셀레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경 브랜드 ‘젠틀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패션과 컬쳐 트렌드를 아우르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시하는 더블유컨셉은 앞으로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감성이 함께하는 내셔널 브랜드와 국내 미유통 브랜드를 발 빠르게 소개하며, 패션&라이프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가 함께하는 특화 카테고리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브이엘은 27일부터 유니크한 멀티 브랜드 셀렉샵 더블유컨셉(www.wconcept.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