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즈위드, 여심 깨우는 9가지 컬러 레시피

공유
0

위즈위드, 여심 깨우는 9가지 컬러 레시피

▲위즈위드가여심을흔드는봄맞이이벤트'스프링브리즈(SpringBreeze)'를진행한다.
▲위즈위드가여심을흔드는봄맞이이벤트'스프링브리즈(SpringBreeze)'를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위즈위드(wizwid.com)는 여심을 흔드는 봄맞이 이벤트 '스프링브리즈(Spring Breeze)'를 진행한다.

스프링브리즈는 어패럴, 백&슈즈, 쥬얼리까지 봄 트렌드를 총망라한 패션 아이템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4일까지 전 상품 5~15% 쿠폰 할인이 진행된다.
또 4월 14일까지 위즈위드가 제안하는 봄 신상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랩탑 케이스, 지니킴의 글래머러스한 펌프스 슈즈, 영국에서 날아온 레더 사첼 백, 트렌타 선글라스, 위즈위드 상품권 등의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위즈위드 허준우 본부장은 "봄맞이 쇼핑을 계획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특히 올 시즌 트렌드인 파스텔톤 컬러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의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홈페이지(www.wizwid.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zwi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