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렛츠런CCC 강남, 주민친화공간 조성을 위한 내부 리모델링 시행

공유
0

렛츠런CCC 강남, 주민친화공간 조성을 위한 내부 리모델링 시행

렛츠런CCC 강남(구 장외발매소)은 지난 18일부터 내·외부 리모델링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사는 총 사업비 30억원 규모로 진행되며, 지역주민과 상생을 위한 주민친화공간 조성 등을 위해 약 2개월여의 공사를 앞두고 있다는 것이 렛츠런CCC 강남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곳은 공사가 끝난 후에 지역주민들 위한 다양한 문화 활동 및 모임 공간 등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렛츠런CCC강남’의 문화 활동 및 모임공간은 최고급 영상·음향장비를 겸비함은 기본이며, 약 60명 수용규모의 소극장 1실과 200여명 규모의 대형 행사 진행이 가능한 극장형 룸 3실, 소모임을 위한 VIP 룸 5실로 꾸며질 예정이다.

렛츠런CCC 강남 관계자는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건물 1층에 브런치 카페를 조성키로 하고 운영 사업자로 우원SOC(주)를 선정했다"며 " 건물 내 브런치 카페 운영은 한국마사회 30개 지사 중 최초로 시도하는 것으로 지역주민들이 거부감 없이 연중 지속 이용할 수 있는 가교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렛츠런CCC 강남의 박한규 지사장은 "모임센터 공간은 지역주민 뿐만이 아닌 주말 인근에 위치한 국내 4대 메이저 연예기획사가 운집한 지리적 여건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외국 관광객과 한류스타와의 만남의 장소 등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강남구청과 협의 중에 있어서 향후 강남을 대표하는 지역명소로 떠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 공사 완공 후에는 전 층 지정좌석제로 전격 전환하고, 현재 2,292명의 입장정원을 약 40% 수준(920명)으로 대폭 줄여 쾌적한 경마관람 환경 조성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기존 2천원에서 최대 3만원으로 입장요금을 높임에 따라 이에 걸 맞는 시설과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세계적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강남’의 네임밸류에 걸 맞는 전국 최고의 고품격 프리미엄 지사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렛츠런 CCC 강남은 오는 28일까지는 초기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 6층 1개 층만 운영하고, 완공 시(10월초 예정)까지는 1층과 2층을 제외하고 3층부터 6층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영삼 기자